추천강의

마야 2011 교육 강의

알지오 2017. 12. 12. 11:24

알지오 평생교육원 마야 2011 강좌입니다.


전문가들이 뽑은 꼭 배워야하는 실무활용 강의

그동안 찾던 마야 2011 강좌의 완전판 !

여러분의 마지막 강의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알지오에서는 PC와 스마트폰, 태블릿을 이용해서 언제, 어디서나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공부해서 마야 2011 강좌를 마스터해보세요.


<마야 2011 강좌 샘플동영상>



<마야 2011 강좌 리뷰>


애니메이션 쪽 공부하다보니까 모델링이나 모션에 대한 내용을 좀더 

세밀하게 알고 일하면 참좋을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활용강의를 찾게 되었는데 알지오쪽의 강의가 IT강의쪽으로는 유명하더라구요 

커리큘럼이나 샘플강의봤더니 그런것같기도 하고 지금 수강한지 좀 되었는데 

정말 기반닦으면서 응용하기쉽게 만들어주시는거 같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요~



마야 2011 강좌 정보입니다. 추천 인터넷 강의 : 알지오


  • 01.30분 오토데스크 마야 2011 소개

    마야 다운로드/start up/인터페이스/HELP메뉴/카메라조작법/핫박스/화면전환/단축키

    책갈피 : [00:00] 마야와 디지털 영상산업/[03:19] Trial 버전 다운로드/[06:06] 마야 start up 동영상 소개/[07:14] 마야 인터페이스/[10:42] 헬프/[13:43] 카메라 조작법/[18:25] 4분할 화면/[19:11] 핫 박스, 화면 전환/[23:36] 툴 박스(W, E, R, T)/[28:32] 단축키 복습

  • 02.26분 마야 유저 인터페이스 part1

    Main Menus/Status Line/Shlef/Tool Box/Quick layout buttons

    책갈피 : [00:46] Main Menus/[01:54] Status Line/[07:21] Snap의 개념과 종류/[14:48] Shlef/[18:13] custom Shlef의 개념과 등록방법/[20:03] Tool Box/[20:59] Quick layout buttons/[23:15] 오토데스크 홈페이지 버튼/[23:53] UI Elemants

  • 03.31분 마야 유저 인터페이스 part2

    실습-기본도구를 활용한 눈사람 모델링

    책갈피 : [01:24] Time Slider/[03:29] Range Slider/[08:11] Command Line, Script Editor/[09:08] Help Line/[09:38] Channel Box/[10:49] Layer Editor/[14:54] 기본 툴을 이용한 눈사람 모델링.

  • 04.26분 마야 유저 인터페이스 part3

    워크 스페이스/View Cube/Hot Box/Marking Menu/Panel Toolbar 숫자 키 설명/Show

    책갈피 : [00:00] 워크 스페이스/[04:09] View Cube/[09:38] Hot Box/[11:52] Marking Menu/[15:27] 워크 스페이스 상단/[16:30] Panel Toolbar 숫자 키 설명/[23:33] Show

  • 05.34분 마야 메인메뉴

    File Menu/Edit Menu/Import & export/Group/Parent/Delete history

    책갈피 : [02:37] File Menu 설명-save, save as/[07:49] 프로젝트 셋팅/[16:48] Import & export/[21:11] Edit Menu 설명 - Undo & redo/[24:33] Delete history/[26:23] Group/[27:47] Parent

  • 06.26분 로봇장난감 모델링 part1

    로봇장난감 그림을 배경으로 삽입한 후 그대로 따라서 모델링을 실습합니다.

    책갈피 : [01:00] 장난감 모양 모델링/[02:27] Create 메뉴/[03:47] Polygon 생성/[05:32] 그림 배경으로 깔기/[11:02] Select Camera/[15:17] 배경과 오브젝트 겹치지 않게 이동/[15:59] 몸통 만들기/[17:06] 팔 만들기/[17:48] 다리 만들기/[18:08] 발 만들기/[19:44] 파이프 모양 만들기/[23:11] 손 만들기/[25:39] 저장

  • 07.29분 로봇장난감 모델링 part2

    기본도형을 이용한 로봇장난감 모델링

    책갈피 : [01:17] 파일 불러오기-Set project/[02:23] Cylinder를 이용한 머리위 모양 만들기/[13:20] 얼굴(눈,코) 만들기/[15:45] Modify Menu - Align tool/[22:02] Modify Menu - Freeze transformation/[24:45] 귀, 어깨 만들기

  • 08.24분 로봇장난감 모델링 part3

    모델링/Outliner Window/Attribute Editor/grouping

    책갈피 : [00:00] 모델링/[05:59] Outliner Window/[13:45] Attribute Editor/[18:59] grouping

  • 09.29분 로봇장난감 모델링 part4

    Edit Mesh Menu/Extrude/Append to polygon/Cut Faces/Split Polygon/Insert Edges Loof/Delete edge/vertex

    책갈피 : [00:00] Edit mesh/[02:19] Extrude/[14:46] Append to polygon Tool/[18:30] Cut Faces Tool/[23:05] Split Polygon Tool/[25:12] Insert Edges Loof Tools/[26:21] Delete edge/vertex

  • 10.29분 로봇장난감 모델링 part5

    Cut Faces Tool/Insert Edge Loop Tool/Bevel/Append To Polygon Tool/Split Polygon Tool

    책갈피 : [00:00] 기존 작업 설명/[01:35] 손 돌출 작업/[03:18] Cut Faces Tool/[03:42] Insert Edge Loop Tool/[05:35] 어깨 장식 만들기/[07:43] 하체오브젝트 연결/[15:55] Bevel/[22:41] Append To Polygon Tool/[26:19] Split Polygon Tool

  • 11.33분 로봇장난감 모델링 part6

    Mesh Menu/Edit Mesh Menu/Smooth/Combine/Merge/History/Delete by type-History

    책갈피 : [00:00] 모델링/[02:35] Smooth/[19:16] Combine/[20:44] Merge/[22:57] History/[23:53] Delete by type-History/[26:04] 대칭이동/[32:07] 로봇 완성

  • 12.21분 쉬운 모델링 3 법칙

    모델링을 만드는데 필요한 3가지 법칙에 대해서 공부합니다.

    책갈피 : [00:00] 기본도형을 떠올려 접근하라/[01:43] 막대사탕 만들기/[03:33] 성냥개비 만들기/[05:07] 마이크 만들기/[07:42] 대칭으로 작업하라/[08:32] 십자가 만들기/[12:33] 머리속으로 사전시뮬레이션하라/[16:21] 자동차 만들기

  • 13.24분 마야 핵심 용어

    Node/Hypergraph/History/Hierarchy

    책갈피 : [02:08] Node/[02:45] Hypergraph/[11:31] History/[20:38] Hierarchy

  • 14.30분 실전 볼펜 모델링 part1

    Preference 설정/볼펜 만들기/머리부분/몸통부분/볼펜심부분

    책갈피 : [00:00] Preference 설정/[04:10] 볼펜 만들기 - 1/[08:49] 머리부분/[18:49] 몸통부분/[24:12] 볼펜심부분

  • 15.28분 실전 볼펜 모델링 part2

    레이어/ Offset Edge Loop Tool/ Subdiv proxy/Smooth/Frame All/ Frame Selection

    책갈피 : [00:00] 볼펜 만들기 2/[00:39] 기존 파일 불러오기/[03:19] 레이어/[06:42] Frame All/ Frame Selection/[07:54] Smooth/[13:13] 볼 크기 조정/[16:05] Offset Edge Loop Tool/[21:29] Subdiv proxy

  • 16.33분 실전 볼펜 모델링 part3

    Duplicate face/Reverse/Pivot 이동/combine/Extrude

    책갈피 : [00:00] 볼펜 만들기 3/[02:09] Merge Vertices Optioins/[03:02] Merge Edge Tool/[05:58] Insert Edge Loop Tool/[08:49] Duplicate face/[10:08] Delete Edge/Vertex/[11:12] Delete All by Type/History/[11:28] Append to Polygon Tool/[12:34] Polygons/Face normal/[13:51] Reverse/[18:47] Pivot 이동 /[21:02] combine/[26:04] Extrude

  • 17.22분 실전 볼펜 모델링 part4

    smooth/Split Polygon Tool/Merge To Center/Merge Vertices Options

    책갈피 : [00:00] 볼펜 만들기 4/[02:49] smooth/[03:33] Create Polygon Tool/[10:48] Delete Edge/Vertex/[12:34] Split Polygon Tool/[12:56] Merge To Center/[13:52] Append To Polygon Tool/[15:29] Merge Vertices Options/[17:59] Combine/[19:21] Freeze Transformations

  • 18.24분 응용 모델링

    Duplicate/Create Text/Bevel/InnerStyleCurve/OuterStyleCurve

    책갈피 : [00:30] Duplicate with transform/[01:14] Duplicate Special/[07:41] Duplicate Special을 이용한 나선형 계단만들기/[16:48] Create Text/[18:10] Bevel Text/[20:55] BevelPlus/[22:49] InnerStyleCurve, outerStyleCurve

  • 19.22분 라이트 쉐도우 & 렌더링

    Light/Shadow/Render/Keep image/Remove image/Render Setting

    책갈피 : [01:35] Light/[03:20] Directional Light/[04:07] Point Light/[04:45] Spot Light/[05:19] Area Light/[07:49] Shadow/[10:00] Render view/[12:44] Keep image/Remove image/[16:31] Render Setting

  • 20.20분 쉐이딩 & 텍스쳐링

    Hypershade/볼펜모델링에 적용하기/Materials

    책갈피 : [00:32] Hypershade/[06:08] 볼펜모델링에 적용하기/[10:46] Materials

마야강의,마야강좌,마야교육,마야학원,마야인강,마야인터넷강의,마야인터넷강좌,마야동영상,마야동영상강의,마야동영상강좌,마야배우기,마야사용법,마야사용방법,마야2011강의,마야2011강좌,마야2011교육,마야2011학원,마야2011인강,마야2011인터넷강의,마야2011인터넷강좌,마야2011동영상,마야2011동영상강의,마야2011동영상강좌,마야2011배우기,마야2011사용법,마야2011사용방법,마야2011캐릭터리깅강의,마야2011캐릭터리깅강좌,마야2011캐릭터리깅교육,마야2011캐릭터리깅학원,마야2011캐릭터리깅인강,마야2011캐릭터리깅인터넷강의,마야2011캐릭터리깅인터넷강좌,마야2011캐릭터리깅동영상,마야2011캐릭터리깅동영상강의,마야2011캐릭터리깅동영상강좌,마야2011캐릭터리깅배우기,마야2011캐릭터리깅사용법,마야2011캐릭터리깅사용방법,마야2013강의,마야2013강좌,마야2013교육,마야2013학원,마야2013인강,마야2013인터넷강의,마야2013인터넷강좌,마야2013동영상,마야2013동영상강의,마야2013동영상강좌,마야2013배우기,마야2013사용법,마야2013사용방법,마야2013캐릭터리깅강의,마야2013캐릭터리깅강좌,마야2013캐릭터리깅교육,마야2013캐릭터리깅학원,마야2013캐릭터리깅인강,마야2013캐릭터리깅인터넷강의,마야2013캐릭터리깅인터넷강좌,마야2013캐릭터리깅동영상,마야2013캐릭터리깅동영상강의,마야2013캐릭터리깅동영상강좌,마야2013캐릭터리깅배우기,마야2013캐릭터리깅사용법,마야2013캐릭터리깅사용방법,마야2014강의,마야2014강좌,마야2014교육,마야2014학원,마야2014인강,마야2014인터넷강의,마야2014인터넷강좌,마야2014동영상,마야2014동영상강의,마야2014동영상강좌,마야2014배우기,마야2014사용법,마야2014사용방법,MAYA강의,MAYA강좌,MAYA교육,MAYA학원,MAYA인강,MAYA인터넷강의,MAYA인터넷강좌,MAYA동영상,MAYA동영상강의,MAYA동영상강좌,MAYA배우기,MAYA사용법,MAYA사용방법,MAYA2011강의,MAYA2011강좌,MAYA2011교육,MAYA2011학원,MAYA2011인강,MAYA2011인터넷강의,MAYA2011인터넷강좌,MAYA2011동영상,MAYA2011동영상강의,MAYA2011동영상강좌,MAYA2011배우기,MAYA2011사용법,MAYA2011사용방법,MAYA2011캐릭터리깅강의,MAYA2011캐릭터리깅강좌,MAYA2011캐릭터리깅교육,MAYA2011캐릭터리깅학원,MAYA2011캐릭터리깅인강,MAYA2011캐릭터리깅인터넷강의,MAYA2011캐릭터리깅인터넷강좌,MAYA2011캐릭터리깅동영상,MAYA2011캐릭터리깅동영상강의,MAYA2011캐릭터리깅동영상강좌,MAYA2011캐릭터리깅배우기,MAYA2011캐릭터리깅사용법,MAYA2011캐릭터리깅사용방법,MAYA2013강의,MAYA2013강좌,MAYA2013교육,MAYA2013학원,MAYA2013인강,MAYA2013인터넷강의,MAYA2013인터넷강좌,MAYA2013동영상,MAYA2013동영상강의,MAYA2013동영상강좌,MAYA2013배우기,MAYA2013사용법,MAYA2013사용방법,MAYA2013캐릭터리깅강의,MAYA2013캐릭터리깅강좌,MAYA2013캐릭터리깅교육,MAYA2013캐릭터리깅학원,MAYA2013캐릭터리깅인강,MAYA2013캐릭터리깅인터넷강의,MAYA2013캐릭터리깅인터넷강좌,MAYA2013캐릭터리깅동영상,MAYA2013캐릭터리깅동영상강의,MAYA2013캐릭터리깅동영상강좌,MAYA2013캐릭터리깅배우기,MAYA2013캐릭터리깅사용법,MAYA2013캐릭터리깅사용방법,MAYA2014강의,MAYA2014강좌,MAYA2014교육,MAYA2014학원,MAYA2014인강,MAYA2014인터넷강의,MAYA2014인터넷강좌,MAYA2014동영상,MAYA2014동영상강의,MAYA2014동영상강좌,MAYA2014배우기,MAYA2014사용법,MAYA2014사용방법,마야2011,MAYA2011,알지오,알지오평생교육원


'추천강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케치업 2014 강의 추천  (0) 2017.12.12
마스터캠 x5 3D 강좌 추천  (0) 2017.12.12
프리미어 프로 cs6 추천 강의  (0) 2017.12.12
솔리드웍스 2012 교육 강좌  (0) 2017.12.12
마스터캠 x6 3D 강좌 추천  (0) 2017.12.12